산업다아라

맨위로
뒤로가기

매거진 뉴스

이슈키워드

전체태그 보기

[신제품신기술]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 새로운 KFD2-RSH 안전 릴레이

신기술&신제품 | 이상미 기자 | 입력 2018.06.26

[신제품신기술]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 새로운 KFD2-RSH 안전 릴레이 - 다아라매거진 제품리뷰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의 새로운 KFD2-RSH 안전 릴레이는 진단 기능과 라인결함 투명성, 듀얼 리던던시를 1oo3(3대1) 아키텍처에 통합했다.

각 스위칭 동작 중에 스위칭 접점 기능을 자동으로 확인하며, 이를 통해 검증 테스트에 필요한 노력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라인결함 투명성 덕분에 추가적인 배선을 하지 않고도 라인 결함에 대한 전체 신호 회로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이 릴레이는 테스트 펄스의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모든 범용 제어 패널의 디지털 출력 카드와 호환된다.

듀얼 리던던시 스위칭 접점을 갖춘 1oo3 아키텍처는 이 새로운 모듈의 핵심이다. DTS(De-energized-to-Safe) 애플리케이션은 3개의 직렬 접점이 있다. ETS(Energized-to-Safe) 신호 회로는 병렬로 배열된 각각 3개의 접점이 있는 2개의 그룹이 있다. 그룹 안의 최대 2개의 접점이 고장이 나더라도 안전 기능이 보장된다.

통합 진단 기능은 각 스위칭 동작이 이뤄지는 동안 시간 지연을 가지고 3개의 접점을 연속적으로 이동시킨다. ETS 애플리케이션에서 두 개의 접점 그룹의 3개의 모든 릴레이는 첫 3번의 연속적인 스위칭 이벤트 후 폐쇄된다. 지연 기간 중 이 장치는 이 접점이 회로를 폐쇄하고, 결함 회로를 감지하는지 여부를 확인한다.

sm021@kidd.co.kr

저작권자(C)다아라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페이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