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다아라

맨위로
뒤로가기

매거진 뉴스

이슈키워드

전체태그 보기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기업용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TC20

신기술&신제품 | 이상미 기자 | 입력 2018.03.30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기업용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TC20 - 다아라매거진 제품리뷰


지브라 테크놀로지스(Zebra Technologies)가 중소기업들의 구체적인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가치 중심적인 러기드 모바일 컴퓨터 ‘TC20’을 공개했다. TC20은 1D 및 2D 바코드 스캐닝을 위해 설계된 경제적인 가격의 모델로, ‘지브라 RFD2000 UHF RFID 슬레드(sled)’와의 페어링을 통해 UHF RFID 태그 읽기, 쓰기, 위치 정보 등의 기능들을 손쉽게 추가할 수 있어 소매점에 매우 적합하다. 이제 소규모 기업들은 엔터프라이즈 급의 통합 바코드와 RFID 태그 읽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됐으며, 더 이상 불안정하고 느리며 많은 전력을 소비하는 스마트폰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우수한 방진 기능과 낙하에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갖춰, 수리 비용을 감소시키고 보다 오랜 기간동안 더욱 생산적인 사용을 가능하게 한다.

TC20은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직원 트레이닝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배치가 용이하며, 4.3인치의 밝은 스크린과 안드로이드 인터페이스는 사용자들에게 친숙하고 직관적인 경험을 제공하므로 개봉 즉시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TC20은 터치스크린 혹은 터치스크린과 키보드를 모두 탑재한 폼팩터 중 선택이 가능하며, 직원들이 고객들에게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ayk2876@kidd.co.kr

저작권자(C)다아라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페이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