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다아라

맨위로
뒤로가기

매거진 뉴스

이슈키워드

전체태그 보기

[신제품&신기술] 캔스톤어쿠스틱스, 분리형 사운드바 T11

신기술&신제품 | 산업일보 | 입력 2017.12.29

[신제품&신기술] 캔스톤어쿠스틱스, 분리형 사운드바 T11 - 다아라매거진 제품리뷰



음향기기 전문 제조·유통기업 ㈜캔스톤어쿠스틱스는 감성 사운드 제품인 분리형 사운드바 T1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캔스톤이 제안하는 64번째 감성 사운드 제품인 T11은 표면적으로 일반적인 사운드바 형태를 가지고 있지만 가운데 위치한 은색 버튼을 중심으로 2채널 스피커로 분리해 사용이 가능한 트랜스폼 형태의 제품이다.

이러한 트랜스폼의 장점으로 인해 선택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깔끔한 스타일로 공간활용성을 극대화시키고자 한다면 사운드바 형태로 TV 앞에 배치해 TV와의 조화를 이룰 수 있으며, 동봉되는 스탠드 브라켓을 이용해 2채널 스피커로 분리해 사용한다면 음 분리도가 향상, 스테레오 기반의 60W의 고출력으로 강렬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듀얼 프리미엄 풀레인지 유닛과 DSP(Digital Signal Processor) 디지털 엠프를 적용해 일반 TV의 약 4배에 달하는 60W 출력의 강력한 사운드를 발휘한다.

이외에도 Bluetooth 4.2, AUX, Optical 입력을 지원하며 입력소스 및 볼륨조절 뿐만 아니라 트레블, 베이스까지 조절 가능한 리모콘을 제공해 각자의 설치 환경에 맞춰 사운드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kidd@kidd.co.kr

저작권자(C)다아라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페이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