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맨위로

다아라기계장터

    • 다아라기계장터가 직접 제품을 매입하거나 판매하기도 하나요?
    • 다아라 기계장터는 산업과 관련된 모든 기계, 장비, 부품, 소재 등의 직거래정보를 제공하는 정보사이트이며, 직접 기계를 매입 또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다아라기계장터에서 판매기업과 구매기업간의 직거래방식을 통해 중간 수수료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을 구입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 다아라기계장터는 산업기계/장비 직거래 사이트이며,
      직접 판매하지 않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판매업체에 직접 연락 바랍니다.
    • 제품을 매입하기도 하나요?
    • 다아라기계장터는 산업기계/장비 직거래 사이트로 직접 매입을 하지 않습니다.
      기업회원 가입 후 직접 제품 등록하여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회원 가입 바로가기]
      https://member.daara.co.kr/member/user/join_choice.html
    • 거래 진행시 문제가 발생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 다아라기계장터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에 대한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는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거래 진행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다아라기계장터는 상품의 주문, 배송 및 환불 등
      거래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선입금을 유도할 경우 안전한 거래인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이버범죄신고/상담]
      http://cyberbureau.police.go.kr
    • 거래시 혹시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다아라기계장터는 거래의 당사자가 아니며, 직거래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따라서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으므로 제품과 판매자에 대해 정확히 확인후 거래를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 찾는 기계가 다아라기계장터에 없을 때 어떤 방법이 있나요?
    • 다아라기계장터 '구매문의'에 원하시는 제품의 정보를 남겨주시면 찾아드립니다.

      [구매문의 바로가기]
      http://mc.daara.co.kr/compare/comp_estimate.php
    • 실제와 정보가 다른 허위제품도 있는 것 같아요.
    • 다아라기계장터는 정직한 직거래문화를 위해 이용자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등록된 제품정보가 실제 정보와 다르거나, 구매자의 문의를 유도하기 위해 등록한 정보일 경우 신고할 수 있으며, 사이트 관리자의 확인 후 해당제품은 2주간 노출 제한됩니다.
      2주 후 해당제품의 정보가 수정되는 경우 다시 정상 노출되나, 지속적인 허위제품 등록시 사이트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허위정보를 발견하시면 판매자정보 우측의 [허위부정제품 신고] 버튼을 이용하여 접수바랍니다.
    • 사이트에 있는 기계를 보러갈 수 있나요?
    • 다아라기계장터는 직거래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제품을 직접 취급하지 않으며, 각 제품에 대한 정보 확인 필요시 판매처로 문의바랍니다.
      제품의 상세정보에 업체명, 담당자 연락처, 소재지 등의 판매자 정보가 함께 표기되어 있습니다.
    • 제품 거래시 중개수수료가 있나요?
    • 거래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아라기계장터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직거래가 이뤄질 수 있도록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제품 상세 정보에 [구매문의/맞춤견적]은 무엇인가요?
    • 제품에 상담/견적을 받을실 수 있는 서비스로
      문의내용을 남기시면 판매업체로 전달됩니다.
    • 제품 등록 중 오류 메시지가 나오면서 오류가 발생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 첨부파일과 이미지 용량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최대 10MB)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1588-0914)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등록한 제품을 수정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 마이페이지>제품관리에서 등록한 제품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제품관리 바로가기]
      http://mc.daara.co.kr/mypage/sell_list.html
    • 등록한 제품이 삭제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 중고제품은 매물관리를 위해 등록 후 6개월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삭제를 원치 않으신 분들은 기간연장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간연장 바로가기]
      http://mc.daara.co.kr/mypage/sell_del_list.html
    • 중고 제품을 등록하는데 등록되지 않고 고객센터로 문의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 중고제품은 3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유료광고 상품을 이용하시면 중고제품을 제한없이 등록하여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신제품은 개수 제한없이 무료 등록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588-0914)로 연락하시면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구매문의에 있는 연락처가 보이지 않습니다.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 구매문의 상세 연락처는 광고를 진행하시는 유료회원사만 확인 가능합니다.
      유료광고 상품 문의는 고객센터(1588-091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문의에 글을 등록했습니다. 구매문의에 표시된 숫자는 무엇인가요?
    • 구매문의에 표시된 숫자는 문의내용을 확인한 업체의 수 입니다.
    • 구매문의 매칭되었다는 문자(이메일)을 받았습니다. 무엇인가요?
    • 다아라기계장터로 접수된 제품을 찾는 문의 건이 연결되었다는 안내 문자(이메일)입니다.
      내용을 확인하시고 취급하시는 제품일 경우 구매사에 직접 연락하여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 이용 중 관심정보를 저장하고 싶어요.
    • 사이트 이용 중 관심있는 정보들을 모아서 간편하게 확인하려면 마이페이지의 관심보관함을 이용하세요.
      제품정보, 구매문의 정보, 관심카테고리 등 원하는 정보만을 스크랩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의 구매문의는 무엇인가요?
    • 마이페이지 내의 구매문의 메뉴를 이용하여 다아라기계장터의 <구매문의 서비스> 등록 내역 확인 및 신규등록 페이지로 빠른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아라기계장터 영업사원 사칭 사기 사례
    • 다아라기계장터 영업사원으로 사칭

      광고 계약

      계약금 입금 후 연락두절

      예방을 위해서 저희 다아라기계장터의 법인명 계좌를 꼭 확인하시고 입금해주세요.

      예금주 : (주)산업마케팅 , (주)다아라
    • 한진해운사태로 인한 포딩업체 사칭 사기 사례
    • 해상운송의 차질이 생긴부분을 악용

      포딩업체로 사칭해

      저렴한 수수료로 항공운송을 권유

      수수료 입금 후 연락 두절


      다아라의 소중한 회원사 임직원분들께서는 이점 참고하시어 피해 없도록 주의바랍니다.
    • 제품 판매 사기 사례
    • 다아라기계장터와 동종유사사이트에서 실매물 판매 광고를 이용하여,
      본인 기계라 속여 실매물을 확인시켜주고,
      기계 인수전에 잔금을 입금해 달라고 함

      인수하러가면, 실매물의 원 주인이 나타나 소유권을 주장하여,
      사기를 당하는 사례임.

      동일한 사기수법에 걸리지 않도록
      반드시 현장에서 잔금과 기계의 소유권을 이전 받도록 하시고,
      각별히 주의해 주세요

      피해 발생시 관할경찰서 민원실로 신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