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맨위로

다아라기계장터

    • 다아라기계장터가 직접 제품을 매입하거나 판매하기도 하나요?
    • 다아라 기계장터는 산업과 관련된 모든 기계, 장비, 부품, 소재 등의 직거래정보를 제공하는 정보사이트이며, 직접 기계를 매입 또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다아라기계장터에서 판매기업과 구매기업간의 직거래방식을 통해 중간 수수료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 거래시 혹시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다아라기계장터는 거래의 당사자가 아니며, 직거래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따라서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으므로 제품과 판매자에 대해 정확히 확인후 거래를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 다아라기계장터에서 기계를 판매하고 싶어요.
    • 다아라기계장터는 무료 B2B직거래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의 기업회원으로 가입 후 승인서류를 첨부해주시면 바로 판매등록이 가능합니다.
    • 찾는 기계가 다아라기계장터에 없을 때 어떤 방법이 있나요?
    • 다아라기계장터의 실시간 비교견적을 이용하여 원하는 기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비교견적>은 구매자가 직접 구매를 희망하는 제품을 등록하여 판매자로부터 연락을 받는 서비스입니다. 기계의 사양, 가격대 등의 정보를 남겨주시면 다아라기계장터의 회원사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비교견적 작성하기
    • 실제와 정보가 다른 허위제품도 있는 것 같아요.
    • 다아라기계장터는 정직한 직거래문화를 위해 이용자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등록된 제품정보가 실제 정보와 다르거나, 구매자의 문의를 유도하기 위해 등록한 정보일 경우 신고할 수 있으며, 사이트 관리자의 확인 후 해당제품은 2주간 노출 제한됩니다.
      2주 후 해당제품의 정보가 수정되는 경우 다시 정상 노출되나, 지속적인 허위제품 등록시 사이트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허위정보를 발견하시면 판매자정보 우측의 [허위부정제품 신고] 버튼을 이용하여 접수바랍니다.
    • 사이트에 있는 기계를 보러갈 수 있나요?
    • 다아라기계장터는 직거래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제품을 직접 취급하지 않으며, 각 제품에 대한 정보 확인 필요시 판매처로 문의바랍니다.
      제품의 상세정보에 업체명, 담당자 연락처, 소재지 등의 판매자 정보가 함께 표기되어 있습니다.
    • 제품 거래시 중개수수료가 있나요?
    • 다아라기계장터는 무료 B2B직거래 사이트로써, 거래에 대한 수수료는 일체 발생하지 않습니다.
      판매기업이 등록한 제품정보과, 구매기업이 등록한 구매문의 정보가 노출될 수 있도록 시스템만 제공합니다.
    • 다아라기계장터와 중고장터관/브랜드기업관은 다른 서비스인가요?
    • 다아라 기계장터는 제품과 전문 브랜드 및 산업뉴스. 기업정보까지 총 망라하여 볼 수 있는 통합사이트입니다.
      브랜드기업관은 신제품.신기술 정보를 제공하며, 중고장터관은 중고 제품만을 모아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 중고제품은 중고장터관에 올리면 되나요?
    • 마이페이지에서 등록해주신 제품은 중고/신품 구분에 따라 다아라기계장터뿐만 아니라 중고장터관과 브랜드기업관에서도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 무료 문자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포인트를 이용하여 문자를 보내시거나, 보낸 문자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포인트는 무엇에 사용하나요?
    • 다아라기계장터는 모든 회원에게 매월 1,000포인트를 무료로 지급합니다.
      지급된 포인트는 판매제품 우대 등록 또는 문자발송 시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포인트 소진시 유료 충전 이용도 가능합니다.
    • 사이트 이용 중 관심정보를 저장하고 싶어요.
    • 사이트 이용 중 관심있는 정보들을 모아서 간편하게 확인하려면 마이페이지의 관심보관함을 이용하세요.
      제품정보, 구매문의 정보, 관심카테고리 등 원하는 정보만을 스크랩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의 구매문의는 무엇인가요?
    • 마이페이지 내의 구매문의 메뉴를 이용하여 다아라기계장터의 <구매문의 서비스> 등록 내역 확인 및 신규등록 페이지로 빠른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아라기계장터 영업사원 사칭 사기 사례
    • 다아라기계장터 영업사원으로 사칭

      광고 계약

      계약금 입금 후 연락두절

      예방을 위해서 저희 다아라기계장터의 법인명 계좌를 꼭 확인하시고 입금해주세요.

      예금주 : (주)산업마케팅 , (주)다아라
    • 한진해운사태로 인한 포딩업체 사칭 사기 사례
    • 해상운송의 차질이 생긴부분을 악용

      포딩업체로 사칭해

      저렴한 수수료로 항공운송을 권유

      수수료 입금 후 연락 두절


      다아라의 소중한 회원사 임직원분들께서는 이점 참고하시어 피해 없도록 주의바랍니다.
    • 제품 판매 사기 사례
    • 다아라기계장터와 동종유사사이트에서 실매물 판매 광고를 이용하여,
      본인 기계라 속여 실매물을 확인시켜주고,
      기계 인수전에 잔금을 입금해 달라고 함

      인수하러가면, 실매물의 원 주인이 나타나 소유권을 주장하여,
      사기를 당하는 사례임.

      동일한 사기수법에 걸리지 않도록
      반드시 현장에서 잔금과 기계의 소유권을 이전 받도록 하시고,
      각별히 주의해 주세요

      피해 발생시 관할경찰서 민원실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합니다란?
    • 궁금합니다 게시판은 회원님들께서 가진 여러가지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다아라 기계장터 회원이시라면 기계 또는 장비에 관한 궁금증과 질문에 대한 답변을 자유롭게 올리실 수 있습니다. 단. 성인용 이미지나 사행성 게시물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 통보없이 바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