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아라기계장터
다아라기계장터가 직접 제품을 매입하거나 판매하기도 하나요?
다아라 기계장터는 산업과 관련된 모든 기계, 장비, 부품, 소재 등의 직거래정보를 제공하는 정보사이트이며, 직접 기계를 매입 또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다아라기계장터에서 판매기업과 구매기업간의 직거래방식을 통해 중간 수수료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입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다아라기계장터는 산업기계/장비 직거래 사이트이며,
직접 판매하지 않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판매업체에 직접 연락 바랍니다.
거래 진행시 문제가 발생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다아라기계장터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에 대한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는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거래 진행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다아라기계장터는 상품의 주문, 배송 및 환불 등
거래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선입금을 유도할 경우 안전한 거래인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이버범죄신고/상담]
http://cyberbureau.police.go.kr
거래시 혹시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아라기계장터는 거래의 당사자가 아니며, 직거래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따라서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으므로 제품과 판매자에 대해 정확히 확인후 거래를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실제와 정보가 다른 허위제품도 있는 것 같아요.
다아라기계장터는 정직한 직거래문화를 위해 이용자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등록된 제품정보가 실제 정보와 다르거나, 구매자의 문의를 유도하기 위해 등록한 정보일 경우 신고할 수 있으며, 사이트 관리자의 확인 후 해당제품은 2주간 노출 제한됩니다.
2주 후 해당제품의 정보가 수정되는 경우 다시 정상 노출되나, 지속적인 허위제품 등록시 사이트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허위정보를 발견하시면 판매자정보 우측의 [허위부정제품 신고] 버튼을 이용하여 접수바랍니다.
사이트에 있는 기계를 보러갈 수 있나요?
다아라기계장터는 직거래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제품을 직접 취급하지 않으며, 각 제품에 대한 정보 확인 필요시 판매처로 문의바랍니다.
제품의 상세정보에 업체명, 담당자 연락처, 소재지 등의 판매자 정보가 함께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품 거래시 중개수수료가 있나요?
거래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아라기계장터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직거래가 이뤄질 수 있도록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 상세 정보에 [구매문의/맞춤견적]은 무엇인가요?
제품에 상담/견적을 받을실 수 있는 서비스로
문의내용을 남기시면 판매업체로 전달됩니다.
제품 등록 중 오류 메시지가 나오면서 오류가 발생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첨부파일과 이미지 용량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최대 10MB)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1588-0914)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중고 제품을 등록하는데 등록되지 않고 고객센터로 문의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중고제품은 3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유료광고 상품을 이용하시면 중고제품을 제한없이 등록하여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신제품은 개수 제한없이 무료 등록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588-0914)로 연락하시면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문의에 있는 연락처가 보이지 않습니다.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구매문의 상세 연락처는 광고를 진행하시는 유료회원사만 확인 가능합니다.
유료광고 상품 문의는 고객센터(1588-091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구매문의에 글을 등록했습니다. 구매문의에 표시된 숫자는 무엇인가요?
구매문의에 표시된 숫자는 문의내용을 확인한 업체의 수 입니다.
구매문의 매칭되었다는 문자(이메일)을 받았습니다. 무엇인가요?
다아라기계장터로 접수된 제품을 찾는 문의 건이 연결되었다는 안내 문자(이메일)입니다.
내용을 확인하시고 취급하시는 제품일 경우 구매사에 직접 연락하여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이용 중 관심정보를 저장하고 싶어요.
사이트 이용 중 관심있는 정보들을 모아서 간편하게 확인하려면 마이페이지의 관심보관함을 이용하세요.
제품정보, 구매문의 정보, 관심카테고리 등 원하는 정보만을 스크랩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의 구매문의는 무엇인가요?
마이페이지 내의 구매문의 메뉴를 이용하여 다아라기계장터의 <구매문의 서비스> 등록 내역 확인 및 신규등록 페이지로 빠른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아라기계장터 영업사원 사칭 사기 사례
다아라기계장터 영업사원으로 사칭
광고 계약
계약금 입금 후 연락두절
예방을 위해서 저희 다아라기계장터의 법인명 계좌를 꼭 확인하시고 입금해주세요.
예금주 : (주)산업마케팅 , (주)다아라
한진해운사태로 인한 포딩업체 사칭 사기 사례
해상운송의 차질이 생긴부분을 악용
포딩업체로 사칭해
저렴한 수수료로 항공운송을 권유
수수료 입금 후 연락 두절
다아라의 소중한 회원사 임직원분들께서는 이점 참고하시어 피해 없도록 주의바랍니다.
제품 판매 사기 사례
다아라기계장터와 동종유사사이트에서 실매물 판매 광고를 이용하여,
본인 기계라 속여 실매물을 확인시켜주고,
기계 인수전에 잔금을 입금해 달라고 함
인수하러가면, 실매물의 원 주인이 나타나 소유권을 주장하여,
사기를 당하는 사례임.
동일한 사기수법에 걸리지 않도록
반드시 현장에서 잔금과 기계의 소유권을 이전 받도록 하시고,
각별히 주의해 주세요
피해 발생시 관할경찰서 민원실로 신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