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비밀번호 찾기 이용시 회원정보를 찾을 수 없다면, 고객센터 대표번호(1588-0914)로 문의해주세요.
확인 가능한 추가정보가 있는 경우 유선상으로 ID와 비밀번호를 찾는 과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도 가능한가요?
탈퇴 아이디의 재가입과, 탈퇴 후 다른 아이디를 이용하시더라도 1주일 이내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이는 아이디 도용 행위를 방지하여, 다수의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한 정책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판매와 구매가 가능한가요?
제품판매는 기업회원 전용 서비스입니다.
직거래시 발생할 수 있는 사기피해를 방지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문화 정착을 위해 다아라 기계장터는 비회원 및 일반회원의 판매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 등록을 원하시면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셔야하며, 일반회원으로 가입하신 경우 기업회원으로 전환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 기업회원은 간단한 승인절차를 거쳐 진행되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번호(1588-0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네,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제품판매를 위한 기업회원과, 구매 및 정보확인을 위한 일반회원으로 구분하여 가입가능합니다.
단 광고서비스를 이용하는 유료기업회원은 무제한 제품등록, 제품전시장 이용, 구매문의 정보 열람 등 산업플랫폼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회원은 제품 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기업회원으로 가입 후 사업자등록증 대신 신분증 사본을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신분증 사본 송부시 주민등록 번호 뒤 7자리를 가려서 보내주세요.
직거래사이트의 피해를 조금이나마 방지하기 위한 최소한의 판매자 확인 시스템이며, 관련 서류는 승인후 파기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승인서류는 직거래사이트인 다아라기계장터 통한 거래의 최소한의 안전장치로, 판매기업의 정보를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회원 승인후 폐기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기업회원 가입 신청했습니다. 언제 승인되나요?
기업회원 승인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업무일 기준 최대 1일이 소요됩니다.
승인이 완료되면 문자를 통해 안내해드립니다.
기업회원 전환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계속 일반회원으로 보입니다.
로그인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경우 마이페이지에 접속하여 새로고침(F5키 누름) 해보시거나,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 하시면 전환된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회사명과 사업자번호는 수정이 불가능한가요?
기업정보 중 회사명과 사업자등록번호는 직접 수정할 수 없습니다.
기업회원 가입시 사업자등록증의 정보와 동일 여부를 확인하므로, 이후 해당정보에 수정이 필요한 경우 변경된 사업자등록증을 재송부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대표번호(1588-091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