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맨위로

회원정보

    • ID/비밀번호 찾기에서 일치하는 회원정보가 없다고 나옵니다.
    • ID/비밀번호 찾기 이용시 회원정보를 찾을 수 없다면, 고객센터 대표번호(1588-0914)로 문의해주세요.
      확인 가능한 추가정보가 있는 경우 유선상으로 ID와 비밀번호를 찾는 과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회원 탈퇴 후 재가입도 가능한가요?
    • 탈퇴 아이디의 재가입과, 탈퇴 후 다른 아이디를 이용하시더라도 1주일 이내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이는 아이디 도용 행위를 방지하여, 다수의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한 정책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판매와 구매가 가능한가요?
    • 제품판매는 기업회원 전용 서비스입니다.
      직거래시 발생할 수 있는 사기피해를 방지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문화 정착을 위해 다아라 기계장터는 비회원 및 일반회원의 판매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 등록을 원하시면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셔야하며, 일반회원으로 가입하신 경우 기업회원으로 전환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 기업회원은 간단한 승인절차를 거쳐 진행되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번호(1588-0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 네,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제품판매를 위한 기업회원과, 구매 및 정보확인을 위한 일반회원으로 구분하여 가입가능합니다.
      단 광고서비스를 이용하는 유료기업회원은 무제한 제품등록, 제품전시장 이용, 구매문의 정보 열람 등 산업플랫폼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바로가기

      ☞산업플랫폼 안내
    • 개인도 제품을 판매할 수 있나요?
    • 일반회원은 제품 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기업회원으로 가입 후 사업자등록증 대신 신분증 사본을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신분증 사본 송부시 주민등록 번호 뒤 7자리를 가려서 보내주세요.
      직거래사이트의 피해를 조금이나마 방지하기 위한 최소한의 판매자 확인 시스템이며, 관련 서류는 승인후 파기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회원가입바로가기
    • 가입했던 ID,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가입시 등록하셨던 휴대폰 번호 또는 이메일주소로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ID/비밀번호 찾기
    • 탈퇴는 어떻게 합니까?
    • 고객센터 페이지 상단 메뉴바에서 회원정보 메뉴를 클릭하여 아래쪽에 회원탈퇴 버튼을 이용하시거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변경에서도 가능합니다.

      ☞회원탈퇴하기

      *회원탈퇴시 회원님의 기본정보, 포인트, 결제내역, 제품정보 등이 모두 파기되며,
      재가입시에도 탈퇴 전 정보는 복구가 불가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 탈퇴후 재가입도 가능한가요?
    • 탈퇴한 아이디의 재사용은 또는 탈퇴일로부터 1주일 이내 다른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이는 아이디 도용을 방지하여 다수의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한 정책이니 양해바랍니다.
    • 일반회원으로 가입했습니다. 제품을 판매하려면 다시 가입해야 하나요?
    • 회원정보 수정 메뉴에서 기업회원으로 전환신청 후 승인에 필요한 서류(사업자등록증 또는 신분증 사본)를 아래의 방법중 택일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팩스: 02-2616-6009
      이메일: join@daara.co.kr
      카카오톡 ID: @다아라기계장터

      *승인서류는 직거래사이트인 다아라기계장터 통한 거래의 최소한의 안전장치로, 판매기업의 정보를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회원 승인후 폐기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 기업회원 가입 신청했습니다. 언제 승인되나요?
    • 기업회원 승인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업무일 기준 최대 1일이 소요됩니다.
      승인이 완료되면 문자를 통해 안내해드립니다.
    • 기업회원 전환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계속 일반회원으로 보입니다.
    • 로그인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경우 마이페이지에 접속하여 새로고침(F5키 누름) 해보시거나,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 하시면 전환된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명과 사업자번호는 수정이 불가능한가요?
    • 기업정보 중 회사명과 사업자등록번호는 직접 수정할 수 없습니다.
      기업회원 가입시 사업자등록증의 정보와 동일 여부를 확인하므로, 이후 해당정보에 수정이 필요한 경우 변경된 사업자등록증을 재송부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대표번호(1588-091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회원정보는 어떻게 수정하나요?
    • 나의 회원정보보기 > 회원정보변경 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